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위드에스마케팅 ‘어린이 자서전’ 출판 서비스로 대학 입시 준비 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09 18:43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책 출판, 마케팅, 앨범 제작, 오프라인 행사 전문업체 '위드에스마케팅'이 어린이 자서전 출판 서비스 지원을 시작했다. 

어린이 자서전 출판 서비스는 아이가 책의 형식으로 자신의 어릴 적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기록화하는 서비스다. 어린이 자서전은 훗날 특목고 및 미국 대학 입시 등에도 중요한 자료가 될 수 있어 자녀 교육의 필수 항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위드에스마케팅 자서전 서비스 담당자는 “현대사회는 자기PR의 시대이기 때문에 자신의 가치와 생각을 책 등으로 증명해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브랜드 전문가 및 전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어릴 적부터 자신의 이야기를 하나의 스토리로 만들어가는 작업을 해내면 향후 입시 자기소개서, 취업 자기소개서에 든든한 자원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드에스마케팅은 아이 및 학부모와 함께 1:1 상담을 진행한 뒤 아이가 직접 쓴 일기, 사진, 여행기, 학교 과제물 등을 기초 자료로 활용해 자서전 1인 출판을 지원한다. 브랜딩 전문가, 전문 작가, 디자이너 등과 협업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수준 높은 자서전을 출판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책 출판과 온라인 콘텐츠 연재 모두 가능하다.

자서전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드뉴스 등 온라인 SNS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광고, 해외언론 송출, 유튜브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광고홍보 대행 서비스도 패키지로 지원한다. 미국 등 해외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고객의 경우 자서전을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 제작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위드에스마케팅 자서전 서비스 담당자는 “나만의 브랜드가 중요한 시대이지만 브랜딩 방향이 잘못되면 오히려 입시나 사업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며 “위드에스마케팅은 각 분야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출간 목적에 집중해 콘텐츠를 개발하고 전략적인 광고홍보까지 지원해 실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드에스마케팅의 자서전 서비스는 자녀 입시 준비 외에도 CEO, 1인기업, 프리랜서의 사업 브랜드 강화 목적이나 사랑하는 부모님을 기억하기 위한 사적인 용도 등으로 수많은 고객이 찾고 있는 대표 서비스다. 실제로 자서전 출간 후 저자로서 전문성에 대한 공신력과 인지도를 확보해 강연이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례도 많다. 

자서전 출판 서비스는 컨셉 도출에서 출간까지 평균 1~2개월 내에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용은 대필 300만원부터 시작해 인쇄 디자인, 유통, 광고홍보 등 세부 내용에 따라 협의할 수 있다. 

위드에스마케팅은 브랜드 컨설팅 및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 의학, 부동산, 교육, 금융, 대학교재, 컨설팅, 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1인 출판 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출판 콘텐츠 외에 행사 기획, 강연 콘텐츠, 앨범 제작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서비스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