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산시, ‘2020년 하반기 민간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창기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1:04

오는 10일까지 신청... 지원 규모 2억4000만 원
울산시청사 전경./사진제공=울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한창기 기자] 울산시는 ‘2020년 하반기 민간보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공모 절차에 의해 보조사업자로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하반기 지원 규모는 총 2억4000만 원이다.

공모는 7개 분야로 문화관광체육 육성, 복지 증진, 안전 증진‧협력, 교통‧도시, 지역경제 육성, 시민참여 활성화, 환경보전 지원 사업 등이다.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로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 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 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 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보조사업자는 오는 10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실ㆍ국 담당부서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의 시정소식-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asianews1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