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공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이종운 의원 당선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중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1:31

부의장에 박기영 의원 당선
이종운 공주시의의윈(61,더불어민주당)이 공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다.

[아시아뉴스통신=김형중 기자] 이종운 공주시의의윈(61,더불어민주당)이 공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다.

이 의원은 1일 공주시의회 제219회 임시회 1차 본회의 의장단 선거에서 7대5로 이창선 의원(61, 미래통합당)을 물리치고 당선됐다.

이종운 의장은 수락연설을 통해 "같이 참여해주신 이창선의원님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의회는 의회답고 의원은 의원답게 공주시민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고 의원활동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의장으로써 협력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부의장 선거에서는 박기영후보(미래통합당)가 당선됐다. 투표에서 찬성 9표, 반대2표, 기권1표로 과반수를 넘어 당선이 확정됐다.

박 부의장은 " 선후배 동료의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신뢰를 받는 공주시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종운 의장(라 선거구)은 (사) 전국 이통장 연합회 공주시지회 부회장, 제7대 공주시의원, 의당면 이장단협의회장, 의당면 체육회장, 사랑의 열매 공주시 나눔 봉사단장,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농어민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khj969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