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4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오피스텔, 강화된 주택규제서 벗어나 반사이익 전망... 인천 청라 큐브 시그니처 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1:55

부동산 규제 속에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 B동 분양 관심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지난 17일 국토교통부는 기획재정부 등 관계부처와 수도권 규제지역을 대폭 확대하는 6.17부동산 대책을 발표했다. 주택시장 집값 상승이 지속되고 있는 지역 가운데 수도권 일부 자연보전권역·접경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을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한 것이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으로 서울에서 새 아파트를 분양과 대출도 어려워졌다. 또한 서울 중심지의 경우 아파트값이 천정부지로 올라 대출 없이 구매하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따라 아파트 매매가 주춤하고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 실거주와 임대 사업을 아우를 수 있는 오피스텔로 주택 소비자의 시선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올해 초 분양을 시작한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가 2차 B동 분양을 시작했다.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는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에 총 3개동 1,015실 규모의 대단지 오피스텔이다. 올해 초 1차 A동을 조기 분양을 마치고 현재 B동을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어 부동산 규제 속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지상 1층은 상업시설로, 2~4층은 업무지원시설(오피스)로 이루어지며 오피스는 각 호실별 입주자의 사업 목적에 따라 1개 호실, 2개 호실, 3개 호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면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층~23층의 오피스텔은 풀 퍼니시드 시스템 적용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하고 2룸 구성으로 임대는 물론 1인 가구 및 신혼가구의 실거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이 위치해 있는 인천 청라는 지난 2017년 1차로 하나금융타운은 이미 입주했고 현재 본사 이전을 앞두고 있다. 차병원 복합의료타운, IHP 첨단산업단지, 스타필드 등 청라국제업무단지의 핵심개발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는 도시다. 얼마 전 스트리밍시티까지 추진이 확정되었다.

한편 분양중인 청라 큐브 시그니처 1015 오피스텔은 시티타워와 커낼웨이 바로 옆에 있어 세대 상부층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호수공원과 시티타워가 도보 3분 거리 위치하며 서인천 세무서, 가스안전본부도 중심생활지역이다. 편의시설도 훌륭하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셀프세차장, 하늘정원, 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부천 홍보관(부천시 심곡동), 철산 홍보관(광명시 철산동 다인빌딩 2층)을 오픈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