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료진덕분에…전주시설공단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2:10

“코로나19 극복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에 감사”…다음 참여자로 양산시설공단 지목
1일 전주시설공단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사진제공=전주시설공단)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 임직원들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백순기 이사장과 조병우 본부장을 비롯한 공단 임직원 30여명은 1일 화산체육관 앞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예방과 환자 진료에 힘쓰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올리고,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붙인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단은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 기관으로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백순기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과 생활 속 거리 두기와 생활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국민 여러분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공단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전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에 기여한다는 설립 목적에 부응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시민 행복 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위축된 소비심리의 만회와 소상공인의 지원을 위해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했으며,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농산물 마켓’ 행사를 통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지원했다.
 
또 집단급식 등의 중단으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밑반찬 지원사업을 진행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노사가 한마음으로 성금을 모아 전주시에 전달하기도 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