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녕군,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부서·공무원 시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3:20

1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7월 정례조회에서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점수 우수 부서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청)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경남 창녕군은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와 우수공무원을 선정해 7월 정례조회에서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사무 422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기간을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 처리한 경우 단축기간만큼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는 제도로 신속하고 최대한 빠른 처리로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려는 취지에서 도입됐다.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점수 평가 결과 최우수 부서는 재무과(1만1772점), 환경위생과(8050점), 창녕읍(7277점) 3개 부서가 선정됐고 이와 함께 최우수 직원으로 일반민원은 재무과 이승호 주무관, 복합민원은 창녕읍 김갑연 주무관 등 공무원 6명이 각각 선정됐다.

한정우 군수는 "민원처리기간 단축에 따라 군민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민원처리 성과보상제로 민원공무원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우수부서와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원마일리지 제도를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적극적인 행정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