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남부경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 본격 출범...6급 이하 일반직 178명 가입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양종식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4:32

'경기남부경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 현판식 모습./사진제공=경기남부경찰청

[아시아뉴스통신=양종식 기자] 경기남부경찰청이 1일 '경기남부청 공무원 직장협의회' 설립증을 교부하고 사무실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팍식은 이날 오전 배용주 경기남부청장, 이강구 직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직장협의회는 지방청과 경찰서 개별적으로 설립이 가능함에 따라 경기남부청 공무원 직협은 지난 달 29일 대표 선출 및 임원진을 구성에 이어  30일 설립 총회를 열어 규정을 제정했다.
 
경기남부청 공무원 직협은 경감 이하 경찰공무원과 6급 이하 일반직 공무원 가입대상 836명 중 178명이 가입했다.

이 직장협의회 회장은 "직협 설립 초기라 규모가 크진 않지만, 활발하게 소통하며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배 경기남부경찰청장은 "법령에 의해 기밀, 보안, 수사 등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가입 제한이 불가피한 점이 아쉽지만, 직협이 경찰조직과 국민에 꼭 필요한 조직으로 건강하게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didwhdtlr784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