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온라인투어, 국내외 여행상품 특별할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4:40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8월 이후 출발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상품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돈 2만원 예약금과 더불어, 취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 고객 부담은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여행상품권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까지 한정판매 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 30, 50, 100만 원의 여행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권은 국내외 여행과 호텔, 투어/티켓 등의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자사를 넘어 모든 분이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현재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지만 온라인투어는 고객이 안전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기만을 항상 주시하고 있다”며, “만족도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 개편부터 상품 재정비까지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언제든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제주도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 여행·숙박, 투어/티켓 상품들은 ‘2020 특별 여행주간(7.1~7.19)’을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대규모 할인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를 중심으로 기획재정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6개의 정부부처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시작해 7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으로 전국 대·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동참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투어가 선보이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