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함안 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7-01 15:50

2020 연극의 해를 맞아 준비한 대학로 연극시리즈 2탄
'여보 나도 할말 있어' 공연 포스터.(사진제공=함안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오는 7월9일 오후 2시30분, 1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중·장년층의 삶의 이야기와 애환을 다룬 대학로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극단 ‘나는 세상’의 김영순 대표가 전국의 찜질방을 돌며 실제 사례들을 수집해 극본을 썼다. 2013년 초연 이후 유쾌하고 현실감 있는 대사로 호평 받으며 ‘두 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흥행가도를 달려왔다.

코미디언이자 MC이홍렬을 필두로 김태향, 우상민, 김정하, 허인영, 권혜영이 출연하여 다양한 남녀 이야기를 통해 부모님들의 삶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중·장년층이라면 누구나 100% 공감하는 내용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군민에게 보다 많은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 19를 대비해 거리두기 좌석 및 수시 방역, 입장 전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등 관객들의 감염예방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중학생(14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은 30% 할인된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으로 하면 된다.



ilsaeng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