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강그룹이 선보이는 고품격 유러피언 주거 클래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에서 만나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7-02 11:36

검단신도시의 관문입지 검단사거리역 입지
귀족, 고품격 뜻하는 ‘Duke’에 최고 의미 ‘Klass’ 더해진 ‘듀클래스’, 차별화된 패턴소재 개발 적용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 브랜드 이미지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미래가치 높은 수도권 신도시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은 ㈜한강그룹이 주거 브랜드 ‘듀클래스’를 론칭하고 검단신도시 관문입지에서 고급 오피스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검단신도시의 관문 검단사거리역 입지에서 미래가치 프리미엄+신도시 인프라 기대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검단신도시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검단사거리역 앞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신도시의 높은 미래가치와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검단신도시는 인천 서구의 대표 도시로 떠오르는 곳이다. 인천 서구 1118만1000㎡ 부지에 총 7만4735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검단신도시는 향후 인구 18만여 명을 품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지리적으로 서울에 더 가까이 위치하며, 청라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잇는 거점 도시의 역할도 기대되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큰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검단신도시의 이러한 상승세에 따라 뜨거워진 인천 서구의 인기는 최근 분양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 분양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1순위 청약에 무려 약 8만여건의 청약이 몰리면서 인천 역대 최다 청약 접수 건수를 기록한 것이다. 이에 업계 관계자들은 인천에서도 미래가치가 특히 돋보이는 서구에 들어서는 단지인 만큼,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인 결과라고 분석한다.

이 가운데, 검단신도시의 관문에 위치한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신도시 프리미엄과 인천 서구의 상승세를 함께 누리는 수혜 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도보 5분 거리에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이 위치하고 있어 서울 주요 도심 및 인천권 주요 산업단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검단사거리역 뿐만 아니라 2분 거리에 위치한 버스정류장, 외곽순환도로 등의 도로망을 통해 인접 한강신도시와 서울의 진, 출입이 수월한 교통환경도 지녔다. 이 외에도 인근으로 먹거리타운과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은 물론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각종 의료기관, 중심상업시설 등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한번에 누리는 원스톱 입지도 돋보인다. 

■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주거공간 ‘듀클래스’, 검단신도시를 만나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한강그룹이 남다른 주거가치를 집약한 주거 브랜드 ‘듀클래스’가 적용된다. ‘듀클래스’는 ‘귀족’, ‘고품격’의 뜻을 가진 ‘Duke’와 ‘멋진’, ‘멋스러운’을 뜻하는 ‘Klass’가 더해진 독일어로,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주거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한강그룹은 이번 ‘듀클래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패턴을 사용해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유럽의 고급 저택을 연상시키는 패턴으로, 이는 브랜드 홍보 이미지를 비롯해 향후 인테리어에도 도입할 예정이다. 

여기에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단지 내 상업시설 ‘더엘’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더엘’은 헬스, 뷰티를 비롯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업종을 입점시킬 예정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6.17 부동산 대책에 오피스텔로 몰리는 수요자

정부가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해 강도 높은 6.17 부동산 대책을 발표한 가운데,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오피스텔 상품으로 투자가치 역시 높게 평가된다. 

오피스텔 상품은 아파트에 비해 대출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며, 청약자격에 제한이 없다. 또한 대출제한과 자금출조사 등의 규제도 받지 않는다.

한편,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인천시 서구 마전동 980-8,9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6층 ~ 지상 11층, 2개 동, 총 48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지상 1~3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고품격 유러피언 클래스를 선사하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의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마전동 인근에 위치한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 위치도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