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동기 부모교육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7-02 17:49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아동기 부모교육 '아이와 소통하는 A+ 부모 되기'를 시행한다.(사진제공=고성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황순옥)는 오는 8일 아동기 자녀를 둔 20가정을 대상으로 비대면 프로그램 아동기 부모교육 '아이와 소통하는 A+ 부모 되기'를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의 발달특성과 원만한 소통 방법을 이해함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문화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아이와 소통하는 A+ 부모 되기'는 부모가 ‘엄마가 알려 주는 아이의 말 공부’ 서적을 읽고 가정에서 자녀에게 실천 후 활동보고서와 만족도 조사지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책은 아이가 어린이집이나 학교에서 겪을 수 있는 사례 중 대화로 효과를 본 놀라운 대화법을 수록했으며 부모와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연습해볼 수 있는 말 교육 안내서다.


참여한 부모 중 우수 소감문을 제출한 4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사은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접수는 7월 3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지역센터 바로가기에서 경상남도 고성군센터를 선택하여 프로그램 안내에 접수를 하면 된다.



ilsaeng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