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최진혁 좀비탐정 출연해 박주현과 호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03 12:30

최진혁 좀비탐정 출연(사진 = 지트리크리에이티브,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진혁 좀비탐정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KBS 2TV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좀비탐정'(가제)(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에 최진혁과 박주현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좀비탐정'(가제)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코믹 드라마다.

최진혁이 맡은 김무영은 훈내 진동 꽃미모와 완벽한 피지컬을 갖춘 섹시하고 야성미 넘치는 좀비.

기억을 잃고 좀비로 부활한 지 2년 차로, 생존을 위해 어눌한 발음, 걸음걸이 교정 등 피나는 노력 끝에 인간 신분으로 세탁한 뒤 마을에 내려와 탐정으로 인생 2막을 열게 된다.

괴물 신인 박주현이 맡은 공선지는 '좀비탐정'(가제)에서 특유의 긍정과 깡, 정의로움이 가득한 시사 고발 프로그램의 작가 출신이다.

조사하던 사건의 목격자가 괴한에게 피습당하자 충격을 받고 방송계를 떠나지만 우연히 좀비 김무영(최진혁)과 얽히며 탐정 사무소의 알바를 시작한다고.

이처럼 '좀비탐정'(가제)은 색다른 캐릭터, 속도감 있는 전개, 풍성한 유머, 사이다 액션의 신개념 좀비드라마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