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원시 “관광해설 듣고, 짚트랙 공짜로 타자”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0-07-03 17:19

‘i-스탬프투어’ 추첨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 지급
창원짚트랙 활강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인 오는 19일까지 ‘i-스탬프투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i-스탬프투어’는 창원시 관광안내소에 근무하는 문화관광해설사에게 해설 서비스를 받은 관광객에게 스탬프를 찍어준다.

시는 ‘i-스탬프투어’를 올해 2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나 공직선거법에 따라 창원시민의 응모를 제한해왔으나, 문체부가 주관하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19일까지 창원시민의 응모도 받는다.


시에서 지정한 관광안내소는 ▲저도 콰이강의 다리 ▲해양드라마세트장 ▲경남선교 120주년 기념관 ▲돝섬해상유원지 ▲마산역 ▲창원의 집 ▲시티세븐 ▲성산패총 ▲진해루 ▲웅천읍성 등 10곳이다.

이 가운데 두 곳을 방문해 해설을 듣고, 스탬프 두 개를 찍은 관광객 중 10명을 추첨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5일 창원관광 홈페이지에서 한다. i-스탬프투어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자 창원시 관광과장은 “사람 간 최소 1m 이상 거리두기,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면서 창원의 관광지를 둘러보며 즐기고 만끽하는 여행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