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팬텀싱어3 문자투표 '제3대 팬텀싱어' 탄생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03 22:00

사진출처=JTBC '팬텀싱어3 챕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팬텀싱어3 문자투표가 관심을 받고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될 ‘팬텀싱어3’ 결승 파이널을 통해 '제 3대 팬텀싱어'가 탄생하기 때문이다.
 
'팬텀싱어3'는 ‘금요일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즌 최초로 해외 오디션을 개최하며 글로벌 인재 발굴은 물론, EDM · 동요 · 아이돌 음악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장르에 도전,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도전을 멈추지 않는 개성 강한 4중창 라비던스, 완벽한 4성부의 조합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하는 레떼아모르, 세계 최초 카운터테너가 포함된 성악 어벤져스 라포엠까지 약 8개월간의 치열한 대장정 끝에 생방송 결승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 세 팀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제3대 팬텀싱어'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종 우승팀은 결승 1차전 1·2라운드의 프로듀서 점수와 지난 일주일간 진행된 온라인 시청자 투표, 그리고 3일 밤 실시간으로 진행될 대국민 문자 투표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특히 지난 6월 26일 금요일 밤 11시부터 진행된 온라인 시청자 투표는 오픈과 동시에 접속이 폭주하며 공식 홈페이지의 서버가 마비되는 등 '팬텀싱어3'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