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우지윤 '볼빨간 사춘기' 불화설에 "안지영, 빨리 헤어지고 싶어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04 07:00

우지윤/(사진=우지윤 SNS)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안지영과의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우지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던 이유는 충분한 말을 하지 못하는 저에게 말로서 생겨나는 이슈로 아껴주는 사람들을 다치게 하기 싫은 마음이였기 때문"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동안 아무말도 하지 않아서 받았던 손해들에 늘 후회하며 지내던 제가 떠올랐다"며 "고민 끝에 몇 자 적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우지윤은 먼저 "제가 팀을 나오게 된 제일 큰 이유는 진로에 대한 고민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갑자기가 아닌 제대로 된 끝을 맺고 싶어 콘서트를 끝으로 팀 종료 시점을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그 친구가 저와 더 빨리 헤어지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고 저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빠르게 팀을 나오게 됐다"라고 속사정을 밝혔다.

우지윤은 "그 후 방송에서 저희의 관계에 대해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이야기하는 것을 보아도 전 제 이름과 그 친구의 이름이 불미스러운 일로 입에 오르락내리락 거리는 걸 원치 않았기 때문에 아무 언급을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저격 논란이 된 신곡 가사에 대해서는 "저번에 말했듯이 이미 그 곡은 몇 년 전에 썼던 곡이고 그것에 대해서는 또 할 말이 없다"며 "제가 처음 낸 곡에 저의 음악에 대한 관심보다는 저격이라는 키워드로 가득차는 것을 보고 저도 마음이 아팠다"고 기존 입장을 유지했다.

우지윤은 "아직 못다 한 말들이 너무 많다"면서도 "그렇지만 못다 한 몇 마디를 거들어 후회로 남기고 싶지 않다. 저를 아껴주는 주위분들과 팬분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쓴다"고 밝혔다.
우지윤 불화설 입장 발표 (사진출처- 우지윤 인스타그램)

한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지난 3일 "우지윤의 '도도'란 곡의 가사를 몇 번이나 보고 또 봤다. '섬'도 마찬가지다"며 "의도가 어찌됐던 누가봐도 내 얘기인 것 같아 한동안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36초짜리 곡의 가사 안에 '넌 날 밀어버리고' '가스라이팅' '자기합리화' '다행이야 난 나가'등등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 종일 오르내리고 악플과 비난 추측성 기사"라며 "매주 심리 상담받고 우울증으로 힘들다. 매일 밤마다 꿈에 나와서 괴롭히고 불면증과 싸워야 한다. 더 이상 견딜수 없고 힘들어서 언팔을 한 것"이라고 자신의 상황을 전했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