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상남도지사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속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7-04 11:52

2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제13회 경상남도지사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가 열렸다.(사진제공=의령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제13회 경상남도지사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가 2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경남 도내 장애인게이트볼 37개 팀, 450여명의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상남도장애인체육회, 경상남도지체장애인협회가 주관하고 경남장애인게이트볼연맹, 국민생활체육경남게이트볼연합회,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의령군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가 재확산되고 있는 만큼 대회 전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대회당일 열화상카메라, 체온감지기, 손소독제, 명부작성 등 예방수칙 준수 속에 철저하게 진행됐다.

의령군 관내 유관기관인 소방서와 의령병원에서도 군 행사인 이번 대회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많은 지원을 하여 게이트볼대회에 참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이 안심하고 경기를 치르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의령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 체육활동의 제한으로 도민들이 많이 지친 상태이지만 대회를 통해서 그동안의 체육에 대한 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오늘의 대회를 잘 치러서 향후 대회 개최에도 모범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1위는 창원시진해지회, 2위는 고성군지회, 3위는 김해시지회가 차지했다.



ilsaeng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