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SCORE888, ‘KUFA(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과 MOU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7-06 16:55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SCORE888(스코어888)가 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체육인들을 위한 의미 있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SCORE888은 지난 1일, 아마추어대학스포츠 단체인 KUFA(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회장 이승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과의 이번 MOU를 통해 향후 KUFA대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SCORE888 이찬배 마케팅 총괄팀장은 “그간 국내 다양한 스포츠 경기의 메인 후원사로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라며, “KUFA는 대학생들이 직접 대회를 기획하고 축구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당사의 스포츠 발전 정책과도 부합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KUFA는 한국대학아마추어축구 문화 발전을 이루기 위해 대학생들이 2020년 5월31일 설립한 단체다. KUFA의 약자는 ‘Korea University Football club Association’이다.

현재 각 지역 대학축구동아리연맹인 SUFA(서울권), GUFA(경기권), CUFA(충청권), BUFA(부산권)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미보유 지역의 연맹 창설 지원 및 장기적으로는 국가대표를 선발해 국제 교류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KUFA(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대회는 오는 10월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 열리는 대회에서는 SCORE888이 메인 후원사로 참가하게 된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서로에게 적극적인 발전을 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KUFA이승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SCORE888과 MOU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모인 연맹 운영진과 SCORE888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SCORE888(스코어888)은 건전한 스포츠 적중게임을 선도하고 서비스 중이며,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