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H농협카드, 착한가맹점 추천 이벤트 진행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0-07-09 14:24

NH농협카드 착한가맹점 추천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제공=경남농협)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NH농협 경남본부는 올바른 소비생활에 앞장서기 위해 착한가맹점을 발굴하는 ‘농카발굴단 착한가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농협카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SNS채널을 팔로우하고, 고객이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싶은 착한가게 상호명, 지역, 추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NH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권(5명)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5명) ▶편의점 상품권 5000원(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당첨자 별 댓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당첨자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한 곳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가맹점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맹점, 가치 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고객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그리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착한가게를 추천 받고, 검증을 거쳐 착한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NH농협 경남본부 관계자는 “7월부터 새롭게 진행 중인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 신규광고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