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어유-호시담, 심리교육 콘텐츠 강화를 위한 MOU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7-10 10:00

공인된 전문가들의 심리교육 콘텐츠를 프리미엄 온라인 클래스로 담아
아동자존감부터 연애상담까지 폭넓고 세분화된 심리교육 클래스 콘텐츠 다변화 모색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베어유(주식회사 텐덤, 대표 유원일)가 심리상담 전문기업 (주)호시담과 심리교육 콘텐츠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어유와 (주)호시담의 이번 업무 제휴는 보다 다채로운 심리교육 콘텐츠를 대중들에게 온라인 클래스로 선보이고자 진행되었다. (주)호시담의 ‘아동자존감’, ‘연애상담’ 등의 심리교육 콘텐츠를 대중들이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로 제작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 베어유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심리상담 권위자인 (주)호시담 조수연 대표가 강의하는 ‘아동자존감’ 클래스는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텐덤 유원일 대표는 “(주)호시담과의 협약을 계기로 우리 삶에 유익한 심리교육 콘텐츠들을 온라인 클래스로써 대중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수준별로 세분화된 심리교육 클래스들을 제공하여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케어 전문기업 호시담에서는 각 기업, 기관의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소통 교육과 직무 스트레스를 낮추고 업무 몰입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심리 콘텐츠 교육 및 심리상담, 검사개발 및 교수 상담역량 강화 연수,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등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