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더보이즈 선우, 사과 "반성하고 자책하며 발전하겠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7-11 16:10

선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선우가 사과했다.


선우는 지난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 공간은 제가 팬분들께 사랑과 행복만 전할 수 있는 공간이고 싶었는데 제가 한 잘못으로 인해 이렇게 더비 여러분께 사과의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멤버들과 경연 프로그램이 끝난 뒤 잠시 휴가로 바다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곳에서 공공장소에 대한 규범을 지키지 못하는 행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어주시는 팬분들께 너무 죄송스럽고 어떻게 말을 이어나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솔직한 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사랑을 주시는 더비 여러분께 그리고 소중한 멤버들 열심히 해주시는 회사분들과 저를 믿어주는 가족들에게 너무나 면목이 없고 죄송스럽습니다. 더비 여러분들이 제게 얼마나 고맙고 소중한 존재인지를 항상 생각하며 제가 한 잘못에 대해 반성하고 이러한 실수와 잘못된 모습을 다시는 보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저를 사랑해주시는 더비 여러분들을 만나고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웠습니다. 제게 끝없는 사랑과 믿음을 주신 더비분들에게 진실된 마음, 좋은 모습, 좋은 말, 진심이 담긴 좋은 생각들만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비 여러분에게 믿음을 주고 행복을 줄 수 있는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저의 잘못으로 인해 마음 아파하며 실망하셨을 더비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깊게 반성하고 충분히 자책하며 꼭 발전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더보이즈 공식 SNS에 게재된 사진에서는 선우가 해수욕장에서 담배를 들고 있는듯한 모습이 담겨 논란이 됐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