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부산 영화로운빛교회 전용호 목사,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7-14 01:00

부산 영화로운빛교회 전용호 목사.(사진제공=영화로운빛교회)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이는 요한복음 19장 30절의 다 이루었다로 끝이 납니다.
이는 선악과에서 생명과로 사탄의 통치에서 예수님의 통치로 
죄와 사망의 법에서 생명과 성령의 법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기게 됩니다.

이를 다시 분류하면 옛 사람에서 새사람으로 육의 사람에서 영의 사람으로 율법에서 은혜로 죄의 종에서 의의 종으로 마귀의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바뀝니다.

그리고 죄와 사망의 법에서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바뀔 때 낡은 부대가 새 부대가 됩니다.가라지가 알곡이 됩니다.

옛 곳간에서 새 곳간으로 바뀝니다. 염소에서 양으로 청함을 받은 자가 복을 받은 자로 쭉정이가 좋은 씨로 보물을 땅에 쌓는 자에서 보물을 하늘에 쌓는 자로 거짓 선지자에서 참 선지자로  못된 나무에서 좋은 나무로 모래위에 지은 집에서 반석 위에 지은 집으로 미련한 다섯 처녀에서 슬기로운 다섯 처녀로 넓은 길에서 좁은 길로 옛것에서 새것으로 바뀝니다.

악한 종에서 충성된 종으로 더러운 그릇에서 깨끗한 그릇으로 떡으로 살았던 것이 말씀으로 삽니다.

자기를 위해서 사는 자가 예수님을 위해서 삽니다. 자기를 자랑하던 자가 예수님을 자랑하게 됩니다. 자기를 신뢰하며 사는 자가 예수님을 신뢰하게 됩니다. 자기를 섬기던 자가 예수님을 섬깁니다.

육신의 일을 생각하던 자가 영의 일을 생각하고 육체의 욕심으로 살던 자가 성령으로 삽니다. 육체의 영광을 위해 살던 자가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는 자로 삽 니다.

사람의 말을 따르던 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게 됩니다. 이렇게 하다 보면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기게 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