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시 인창동 주민자치위원회,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07-15 11:01

자발적 적립 회비 1인당 9만원씩 구리사랑카드 지급 ‘지역경제 제고’
구리시 인창동주민자치위원회,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모습./사진제공=구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 인창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덕남)은 14일 인창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구리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자발적으로 적립한 회비를 민간 재난지원금으로 변경하여 1인당 9만원씩 회원들에게 구리사랑카드로 지급하고, 참석자들이 구리전통시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토록 했다.

아울러 시민들에게 코로나19 여파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리시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홍보했다.
 
홍덕남 인창동 주민자치위원장은“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으로 구리사랑카드 이용하기, 구리전통시장에서 장보기 등의 행사를 수시로 실시하여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조금이라도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예전의 모습으로 일어설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더불어 사는 건전한 인창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인창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리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조종덕)와 함께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타 지역 단체의 동참도 유도하여 지역경제가 안정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hankil686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