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미쓰리는 알고 있다' 김도완, 체대 훈남으로 변신…비하인드 사진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7-15 11:13

제공=어썸이엔티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배우 김도완이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었다.
 
MBC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거친 반항아로 다크섹시美를 보여주고 있는 김도완이 부드러운 매력과 청량함 가득한 반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15일 오전 공개된 사진은 지난 8일 방송된 1화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김도완의 모습이다. 드라마 속에서 항상 에너지가 폭발하는 서태화와는 달리 부드러운 모습뿐만 아니라 ‘심쿵’을 유발하는 아이컨택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장난기 가득한 눈으로 스태프를 바라보는 ‘장꾸미’와 체대오빠의 느낌이 물씬 나는 훈훈한 모습으로 드라마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제공=어썸이엔티
 
김도완은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등장마다 폭발하는 에너지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초특급 긴장감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낼 뿐만 아니라 남다른 화면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것. 남은 2회에서는 김도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도완이 출연하는 MBC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총 4부작으로 15일 밤 9시 30분 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