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모범형사' 장승조, '현실 히어로' 멋짐 大폭발!...'역대급 형사美' 제대로 터졌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7-15 11:54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장승조가 현실 히어로 '모범형사'로 역대급 형사 포텐을 제대로 터뜨렸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에서는 장승조가 한 번 잡은 범인은 절대로 놓치지 않는 집념의 수사력을 펼치며 현실에서 바라는 형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이날 오지혁(장승조 분)은 살해된 박건호(이현욱 분)의 휴대폰에서 그가 살해되기 전 촬영한 범인의 얼굴을 파악. 용의자 조성대(조재룡 분)를 쫓기 시작했다. 검거를 위해 조성대의 사무실을 찾은 오지혁은 그를 막아서는 직원들의 폭행을 단숨에 제압하고 들어가 사무실을 수색했다. 곧이어 비리 문제로 감옥에 수감 중인 김기태(손병호 분)전 인천지검장의 명함을 확보하며 수사망을 좁혀갔다.

오지혁은 김기태의 비리를 폭로한 진서경(이엘리야 분) 기자에게 조성대의 사진을 보내 연결점을 찾았다. 진서경은 조성대와 함께 있었고 위험 상황을 파악한 오지혁은 즉각 순찰차를 출동시키고 도주로를 차단했다. 홀로 도로를 막아선 오지혁은 돌진하는 조성대의 차에도 눈 한번 깜빡이지 않은 채 권총을 정조준했다. 결국, 조성대를 단번에 검거하며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이어지는 취조에서 오지혁은 혐의를 부인하는 조성대에게 "우리는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섬뜩하게 말하며 "난 한번 시작하면 죽어도 안 놔줘. 상대가 죄수 번호 달 때까지"라는 말로 형사로서의 집념을 드러냈다. 오지혁의 수사에는 망설임이 없었고, 즉각적인 판단과 행동으로 이어졌다. 이는 현실에서 바라는 히어로의 모습과 같았고, 그가 곧 '모범형사'임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장승조는 안되는 게 없는 막강한 현실 능력치를 지닌 인물 오지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직감과 수사력은 기본에 액션에 강단까지, 현실 히어로를 그리는데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했다. 특히, 취조실에서 보인 오지혁의 다크하고 날카로운 이면은 오직 범인 앞에서만 보인다는 것 또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시청자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장승조의 열연이 빛을 발하듯 그가 수사를 펼칠 때마다 멋지다는 감탄을 남김과 동시에 극의 타이틀 그대로 '모범형사'라는 호평을 이어갔다.

멋짐 대폭발, 현실 히어로 장승조에 대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드라마 '모범형사'는 매주 월화 저녁 9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