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셀럽뷰티2’에 소개된 ELT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7-16 13:14

풀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딥 클렌징까지 오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의 영향으로 모공이 막히기 쉽다.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한번에 씻어내려면 오일 클렌징이 효과적이지만, 지성 피부의 경우 번들거리는 느낌 때문에 클렌징 오일 사용을 기피하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시영, 김지민, 혜린, 이유비 등이 MC로 출연해 리얼한 뷰티제품 리뷰를 공개하는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ELT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셀럽뷰티 MC 이유비와 김지민은 ELT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후 "오일 롤링 후 물과 만났을 때 지워지는 느낌이 좋았다", "유화력이 좋아서 지성피부를 가진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좋은 반응을 보였다.

특히 풀 메이크업부터 깨끗하게 지워짐은 물론 숯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 제거까지 해결할 수 있다는 점과 독일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을 정도로 순하다는 점 또한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ELT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은 바쁜 현대 직장 여성들을 위한 원스텝 클렌저로서, 숯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세안 후 미끌거리거나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 지성피부에도 거부감이 적다. 이중세안을 하지 않아도 물세안만으로도 오일이 유화되어 간편하게 세안을 마칠 수 있다.

ELT 관계자는 "ELT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클렌징오일로 여름철 원스텝 클렌징을 원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빠른 유화작용으로 1분만에 클렌징을 끝낼 수 있고 사용감이 산뜻한 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