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나덴(ANADEN), ‘5천만원 고객감사 이벤트’ 순항 속 가맹점 매출 향상 기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7-17 17:54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지난 1일 시작한 ‘5천만원 고객 감사 이벤트’가  약 15일만에 6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나덴 측은 해당 이벤트가 고객들의 자발적인 소개를 비롯해 본사 지원 맘카페 커뮤니티 마케팅 등을 통한 홍보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건 다양한 선물들로 많은 고객들이 전국 아나덴 가맹점을 찾고 있어 예약 문의 역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이벤트 시작 후 각종 SNS를 통한 이용자들의 긍정적 후기는 곧 가맹점 마케팅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왁싱은 아나덴’ ‘플렉스 아나덴’ 등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SNS가 매일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가맹본부는 해당 이벤트 응모를 위해 다회권과 정액권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일회성 방문에 그치는 것이 아닌, 꾸준한 매장 방문으로 이어지는 일명 ‘단골 고객’으로의 확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아나덴 측은 이를 통한 고객 사이의 자연스러운 소개와 매니아 층의 형성은 지점 별 매출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설명하며 현재, 해당 이벤트가 고객 혜택과 함께 연이은 전국 가맹점 일 매출 기록 갱신 등 실제 매출 향상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 김규랑 이사는 "고객들이 본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서 아나덴의 장점이 많이 알려진 계기가 됐다. 이에 많은 가맹점주들이 큰 기회와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 진행에 감사의 뜻을 전해주고 계신다. 본사 역시 이 같은 노력을 통해 가맹점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어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5천만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전국 아나덴 가맹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 명품백과 2등 2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을 전달한다. 이어 3등 30명에게는 아나덴셀커버리세럼300ml, 4등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드 5만원권과 5등 100명에게는 아나덴 고급요가매트를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나덴 측은 왁싱 시술 만큼 중요한 홈케어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보다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보이고자 이벤트 기간 내 다회권 혹은 정액권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후케어 관리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국내 대표 슈가링 전문브랜드로써 고객과 점주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매출 향상과 점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가맹본부는 점주와 고객의 선순환 속 하나의 축으로 자리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7월 고양화정점의 오픈에 이어 오는 8월 김포운양점과 광주광천점을 비롯 광명철산점 등 지속적인 가맹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아나덴 가맹본부는 7월 30일(목)부터 8월1일(토)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 박람회 참여,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