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무안군,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진영기자 송고시간 2020-07-19 10:36

김나연 환경지도팀장.최기후 농촌개발팀장. 정재석 주무관
무안군은 2020년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사진제공=무안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진영 기자]전남 무안군은 최근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선발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됐으며, 각 부서 및 군민이 추천한 7명의 공무원 중 주민 체감도, 난이도, 담당자의 적극성, 확산가능성 등을 고려해 적극행정지원위원회에서 최종 3명을 선정했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최종 선정된 직원은 ►다방면의 조사와 마을 대표 회의를 통한 합의를 도출해 민원을 해결한 김나연 환경지도팀장 ►무안읍 복합문화센터 조성을 추진하고 농촌협약 공모사업에 참여한 최기후 농촌개발팀장 ►공모사업에 참여해 무안군 실내정원 1곳, 실외정원 1곳 선정에 기여한 산림공원과 정재석 주무관 이다.
 
최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김나연 팀장은 모범 공무원으로서 1년간 월 5만원의 수당과 특별휴가 2일이 부여되고, 그 외 우수공무원에게는 특별휴가 2일, 특별휴가 1일이 각각 주어졌다.
 
김산 무안군수는 “우수 공무원 선발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적극행정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군민 편익 증진에 기여한 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jypark25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