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이츠티, 빅데이터로 선별한 차(茶) 3종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7-25 11: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최근 몸매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각종 차(茶)들이 인기를 몰고 있다. 저마다 각양각색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어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소비자들로서는 혼란스럽기 마련. 이에 패션모델들이 즐겨 마시는 성분의 삼각 티백으로 맛과 향을 풍부하게 한 ‘이츠티’를 선보였다. 

이츠미의 ‘이츠티’는 총 3가지로 하루의 편안함을 강조하는 그린, 가벼움을 강조하는 블루, 모델같은 관리와 활력을 강조하는 레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츠티 레드는 보이차, 레몬밤, 히비스커스, 호박, 마테로 구성되어 있다.

이츠티 블루는 레몬밤잎, 호박, 우엉, 대추로 구성되어 상큼하고 부담 없는 맛이다. 보다 가벼운 하루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츠티 그린은 루이보스, 호박, 대추로 구성되어 부드러운 루이보스 향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티백도 특별하다. 삼각티백으로 티백 안에서 원물이 움직이며 순환해 보다 우러남이 좋고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하루에 하나씩, 한 달에 한 팩 30개입으로 건강과 아름다움, 편안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이츠티의 제조시설은 클린 사업장 인증을 받았으며, 제조원과 제품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아 확인서 및 증명서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또한, 현재 고교 패션 콘테스트를 협찬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츠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