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백파더' 백종원·양세형, 오늘(25일) '소고기미역국' 간단 레시피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7-25 16:23

(사진=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달걀, 두부, 라면, 김치, 식빵에 이어 '요린이'들이 가장 배우고 싶어했던 재료인 미역으로 맛있고 간단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매주 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백파더 확장판’까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폭 넓은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백파더’ 6회의 주인공은 미역이다.

지난 22일 ‘백파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미역과 소고기를 준비하라고 알린 ‘백파더’는 ‘요린이’들의 워너비 레시피인 미역국을 함께 만들어보기로 약속했다.

그동안 생김치무침으로 만든 두부 김치, 1분 라볶이, 매콤 마요 에그 토스트 등 어렵지 않은 조리법으로 모두가 감동할 요리를 내놓았던 만큼 미역으로는 어떤 맛깔난 음식이 재탄생시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선을 강탈하는 분장으로 ‘백파더’의 요리 시간을 책임졌던 ‘타이머 밴드’ ‘노라조’의 의상도 중요 포인트다. 예고 영상에서 ‘노라조’ 조빈이 미역 의상 콘셉트에 대해 “물미역과 마른미역 중 고민이 많다”고 말했던 만큼, 이번 주는 어떤 비주얼로 ‘요린이’들의 흥을 돋울지, 생방송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한편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SNS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