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5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감성커피’ 옐로우피치! SNS 이벤트 마련 ‘다시 여기 감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7-31 12:20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커피전문점 ‘감성커피’ 지난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옐로우피치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고객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노력과 최선의 서비스를 다 하고 있는, ‘감성커피’가 이번에도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장마가 끝나고 중복을 지나 본격적으로 찾아온 무더위에 맞설 ‘감성커피’ 신메뉴 ‘옐로우피치’는 출시직후부터 주목받고 있다. 힘이 나는 타우린이 빡!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복숭아 맛 펀치! 라는 재미 있는 문구로, 에이드와 슬러시 2종의 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에이드와 슬러시로 여름을 공략한 전략이 통한 것이다. 

무더위에 시원함은 물론, 지친 피로회복까지 도와주는 ‘감성커피’의 인기는 SNS 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인증샷을 비롯해 제품에 대한 리뷰 같은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다시 여기, 감성’ 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옐로우피치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같은 SNS를 활용해 해시태그를 걸어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1 이벤트다. 

#감성커피, #옐로우피치 #옐로우피치에이드 #옐로우피치슬러시 같은 조합으로 참여하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개들은 1개의 옐로우피치 상품 구매 시 1개를 더 맛볼 수 있게 된다.

‘감성커피’ 옐로우피치 시리즈 및 관련 이벤트와 함께 올 여름을 보다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것도 본격적인 무더위를 피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감성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한 옐로우피치 에이드, 슬러시 2종은 출시직후부터 고객분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함께 진행 중인 1+1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맛있는 옐로우피치 시리즈도 즐기고, 특별한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