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다다스튜디오 ‘트리플블랙 X5’ 디자인·성능·가심비 고루 갖춘 전기면도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7-31 13:30

2단 터보 기능으로 절삭력 높이고 생활방수기능, 콧털제거기 더해 제품 완성도 높여
“트리플블랙, 젊은 2030 고객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할 것”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 센터 다다스튜디오의 '트리플블랙 X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SNS상에서 2030대를 대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내놓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칫솔 살균기 W5,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전기면도기 X5’는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를 더해 실용성도 우수하다. X5의 경우 5만원대의 가심비 제품으로 인기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해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주목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20대의 젊은 트리플블랙 상품기획자들과 30년 전통의 국내 전문 면도기 제조사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인 만큼 현재 만족스러운 이용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8,650%의 펀딩률을 기록해 면도기 부문 1위를 차지하였으며,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해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방영하며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전기면도기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라며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며,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을 비롯해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 현재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세상에 재미없는 상품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리빙·토이·푸드·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다스튜디오의 각 채널을 합산한 국내외 구독자 수는 약 1500만 명에 이른다.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