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5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평생 수강 전액 환급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SK스토아 홈쇼핑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7-31 18:30

8월 3일, 22시 36분 SK스토아에선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가 ‘99만원’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8월 3일 22시 36분부터 60분간, SK스토아를 통해 ‘공무원 평생올패스 상품’을 홈쇼핑 최초 론칭한다고 전했다.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는 공무원 합격을 목표하는 취준생들의 간절한 소망 실현과 나날이 더해지는 채용 절벽이라는 시기적 상황 돌파를 위한 최적의 구성으로 기획된 공무원 온라인 교육상품이다.

합격할 때까지 꾸준히 공무원 시험만 응시해도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고, 합격만 하면 추가적인 제세공과금 부담 없이 기존 결제한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홈쇼핑 시청 타겟 층을 고려한 특별 혜택들이 듬뿍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예약 후 상담만 받아도 ▲7일 강의 무료체험 ▲특별 교재 3종 ▲파리바게뜨 상미종 식빵이 제공되며, 상담 후 상품 구매 고객께는 ‘AI확인학습’을 비롯한 추가 온라인 강의 수강과 박문각 합격예측 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혜택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SK스토아 구매 고객에게만 이 모든 구성과 혜택을 99만원이라는 놀라운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한정 혜택이 주어진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응시 연령 다변화와 관심도 증가에 발맞춘 효율적 노출 채널 확대를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무엇보다 7/9급 공무원 도전을 계획한 수험생이라면 특별한 혜택과 수강료로 공무원 37개 직렬 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문각 공무원 평생올패스 홈쇼핑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과 SK스토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