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경 테스트·한경 테샛 한 달로 충분한 에듀윌 '단기합격반'…회원가입시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0-08-01 15:30

매경 테스트·한경 테샛 한 달로 충분한 에듀윌 '단기합격반'…회원가입시 할인.(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합격반’ 과정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50일 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해 짧은 시간에도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먼저 30일 과정의 기본이론 단계로 학습을 시작한다.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고 출제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다음은 15일 과정의 핵심 및 문제풀이 단계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마지막 5일 과정의 실전모의고사 단계를 통해 출제유형을 파악하고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고득점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한 권으로 압축한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고, 학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경 테스트와 한경 테샛은 직무적성 검사부터 면접까지 많은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다”며 “단기합격반을 잘 활용한다면 무리 없이 고득점 합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매경 테스트, 한경 테샛 ‘단기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