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신동운 괴산군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8-07 08:53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금 더 힘 합쳐 극복하자”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이 6일 의장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공익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괴산군의회)

충북 괴산군의회 신동운 의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공익 캠페인에 동참했다.
 
7일 괴산군의회에 따르면 신 의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개인위생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위기를 건강하게 견뎌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 의장은 김두년 중원대 총장의 지목으로 이 캠페인에 나섰다.
 
신 의장은 “코로나19에 맞서 고군분투하시는 의료진과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계신 군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코로나19가 다시금 확산세에 있어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금만 더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하자”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공직자, 군민 여러분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안전한 유기농 먹거리를 제공하고 괴산군의 청정자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신 의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김정은 건강보험공단 괴산증평지사장과 김응식 괴산농협조합장, 신우식 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장을 지목했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