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3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깃집 창업 무한리필 회식의 달인, 6개월만에 5곳 직영점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8-07 09:56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최근 무한리필에 대한 소비자들의 시선이 달라지고 있다. 그냥 저렴한 무한리필 대신 품질 좋은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전문점을 찾고 있는 것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며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 ‘회식의 달인’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회식의 달인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은, ‘품질’, ‘가격’, ‘정직함’을 꼽을 수 있다. 우선 매일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공수하여 꽃등심, 치마살, 부채살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명품 돼지인 국내산 한돈 이베리코 돼지고기의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등 총 20가지의 신선한 고기를 맛 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20가지의 신선한 고기를 공수 할 수 있었을까?

회식의 달인은 안산점을 시작으로 광교점, 의정부점, 신논현점, 하남미사점까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직영점으로만 확산하고 있다. 그렇기에 한곳에서 고기를 공수 하는 것보다 5개의 직영점에서 고기를 공수 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과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회식의 달인에서는 고기의 품질을 자부하는 만큼, 고기를 양념하는 소스 그리고 고기의 풍미를 높여주는 양념장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시중에 파는 양념이 아닌,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회식의 달인만의 노하우가 담긴 수제 양념장을 사용하고, 야채 소스와 마늘 소스 등 수제 양념을 사용하여 신뢰감을 주고 있다. 
 

회식의 달인은 총 20여가지의 다양한 고기를 성인 기준 1인당 22,9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면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6살 딸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내 새끼 먹이지 못할 음식이라면 손님께 제공하지 않겠습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고기의 맛과 질에 반하고, 고기 값의 감탄하게 만드는 회식의 달인의 매력에 반한 매장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