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호중 1위 이면의 '여자친구 폭행' 의혹 전말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8-08 06:19

트바로티 김호중 자서전까지 발간 "전 여친 폭행설 등 입장 담길까" 주목(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김호중 1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김호중의 자서전이 각종 온라인 서점사이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7일 교보문고와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김호중의 자서전 '트바로티, 김호중' 예약 판매가 진행됐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서점사이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호중의 자서전은 '고딩 파바로티'에서 '미스터트롯'의 '트바로티'로 새롭게 태어난 김호중의 이야기를 그린다. 뿐만 아니라 소년 김호중의 사진 모음, 화보 등이 특별 부록으로 수록되고, 구매 독자에겐 포토카드와 엽서도 증정된다.

한편 김호중은 자신을 두고 폭행설을 제기한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를 고소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7일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인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김호중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정인은 앞으로 김호중에 대한 악의적 게시물과 기사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며 "종국적으로 모든 논란과 오해는 정도를 걸으며 법적으로 차분하게 해결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