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레드 수트 완벽 소화' 이찬원·영탁·정동원·임영웅·김희재·장민호, 단체사진 속 훈훈한 비주얼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8-10 00:00

이찬원·영탁·정동원·임영웅·김희재·장민호/(사진=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임영웅, 김희재, 장민호가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지난 9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미스터트롯-! 하면 레드 수트를 빼놓을 수 없죠~? 사과같은 TOP6 보시고 행복한 밤 보내세요 #사진속_최장신_트롯맨을_찾아라 #힌트_세번째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에는 레드 수트를 입고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임영웅, 김희재, 장민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임영웅, 김희재, 장민호는 지난 7일 개막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출연 중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이 출연하고 있으며 김호중은 지난 9일을 마지막으로 출연하지 않는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