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주덕진서, 사회적 약자보호 관련 아동학대 예방 홍보 추진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8-10 15:51

국내 최대 게임엔터테인먼트 '아이템매니아'와 협업, 공식 홈페이지에 홍보이미지 현출
전주덕진경찰서-(주)아이엠아이 사회적 약자보호 관련 아동학대 예방 홍보.(자료제공=전주덕진경찰서)

전주덕진경찰서(서장 한도연)는 10일 국내 최대 게임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주)아이엠아이’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 및 홍보 협업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 관련 홍보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주)아이엠아이는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게임아이템 거래중개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퍼블리싱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800만 명 이상의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들에게 최고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홈페이지 메인화면과 ‘아이템매니아 거래사이트’ 2개의 도메인 주소상에 최근 진주 아동학대 사건 등 아동학대 피해가 급증함에 따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가시적인 홍보를 진행하기로 했다.

한도연 덕진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아동학대를 비롯해 온라인 홍보 활동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을 지향하는 덕진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