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8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 천안시에 400만 원 기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20-08-11 13:48

가수 임영웅 데뷔4주년 축하기념으로 지역 복지향상 지원 동참
 8일 미스터트롯 우승자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 회원들이 임영웅 데뷔 4주년 축하기념으로 천안시복지재단에 4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천안시)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 회원들이 지난 8일 임영웅 데뷔 4주년 축하기념으로 천안시복지재단에 4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11일 천안시복지재단에 따르면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는 연예인과 팬 사이의 단순 조공이 아니라 가수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더욱 의미 있고 뜻깊게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는 “가수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단순히 축하하기보다는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지역 복지 향상과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얻는 소중한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단순 행사가 아닌 후원을 통해 지역의 복지향상에 동반해주신 영웅시대 천안아산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 속에 있는 천안시의 취약계층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hdms953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