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미래통합당 김정택 시의원, 시민편의 증진 위한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8-11 18:51

10일 사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대표, 市, 건설사 측과 주차 공간 확보 방안 등 협의
지난 10일 경기 안산시의회 미래통합당 김정택 시의원이 시민편의 증진을 위한 주차장 문재에 대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제공=안산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미래통합당 김정택 안산시의회 의원(사동, 사이동, 해양동, 본오3동)이 최근 사동 그랑시티자이 입주자 편의 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시민 본위의 의정활동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김정택 의원은 지난 10일 안산시 주택과 등 관계 부서 3곳의 담당자들과 사동 그랑시티자이를 방문해 입주자 대표 회원들 및 건설사 관계자 등과 주차 공간 확보 방안 등을 협의했다.
 
이날 단지 내 입주자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김 의원은 회의를 주재한 가운데 주차 문제와 관련한 입주자 대표 측의 입장을 확인하고, 노상 주차장 설치와 현 지하 주차장의 자투리 공간 활용, 학교 예정지의 임시 주차장 사용 안 등을 해결 방안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주차 유도 시스템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건설사 측에 이에 대한 보완을 요청하기도 했다.
 
또한 김 의원은 간담회 내내 회의가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참석자들의 발언 시간과 기회를 적절히 조율하는 등의 노련한 모습을 엿보였다.
 
참석자들도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한 다양한 방식의 해결책에 공감을 표하는 한편 추진 중에 있는 사동 복합용지 개발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정택 의원은“시민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이에 대해 시 관계자 및 건설사 관계자들과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이날 간담회를 개최했다”면서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는 만큼 추후에도 이 같은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만들어 생산적인 논의를 이어가자”고 말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