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밀레 '임영웅' 모델 기념 '굿즈' 증정 프로모션, 문의 쇄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8-12 06:13

임영웅 밀레 모델.(제공=밀레 공식 홈페이지 캡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선보인 임영웅 프로모션 혜택이 화제다.  

최근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은 밀레 모델로 선정되어 다가오는 F/W(가을·겨울) 시즌에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 

밀레 관계자는 “임영웅의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밀레는 임영웅 모델 발탁을 기념해 F/W 시즌 신상품인 ‘빅로고 자켓(사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임영웅이 착용한 화보가 공개된 이후 판매 문의가 쇄도하며 큰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밀레는 9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예약 구매시 ▲2만 원 즉시 금액 할인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9월 10일 일괄 지급) ▲임영웅 굿즈 스카프 증정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 증정(5매 랜덤) 총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로고 자켓’은 F/W 시즌 밀레의 주력 제품으로 임영웅을 대표하는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 예약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은 쌍용자동차, 청호나이스, 매일유업, 리즈케이 코스매틱, 티바두마리치킨, 청년피자, 웰메이드 패션의류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