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동석 출연확정, 영화 '압구정리포트' 어떤 내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8-12 12:21

배우 마동석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용산에서 열린 영화 '두 남자' VIP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마동석이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에 출연한다.


'압구정 리포트' 관계자는 12일 "마동석이 출연을 확정 지어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8월 중 크랭크인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마동석은 불타는 오지랖을 자랑하는 압구정 토박이이자 동네 백수 대국 역을 맡는다. 

캐릭터와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온 정경호는 실력은 최고인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연기한다. 

오나라는 대국, 지우와 함께 압구정 성형 비즈니스에 뛰어드는 미정 역을 맡았다. 

오연서는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동안 솔직 발랄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오연서가 이번 영화에서는 최고급 에스테틱샵 사장이자 속을 알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규옥 역에 캐스팅돼 신선한 변신을 시도할 전망이다.

'압구정 리포트'는 '동네 사람들'을 연출한 임진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한편 영화 '압구정 리포트'(감독 임진순)는 가진 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 믿을 건 실력뿐인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가 강남 일대 성형 비즈니스의 전성기를 여는 이야기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