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이앤비 더 카트인 통영,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8-19 09:05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아름다운 풍경과 독자적인 문화, 역사적 배경으로 유명한 경상남도 통영은 여름철 휴가지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욕지도 모노레일, 통영 케이블카 등이 유명하다.

최근에는 에이앤비 더 카트인 통영이 오픈하면서 휴가철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여행에서 벗어나 활동적이고 이색적인 체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보인다.

에이앤비 더 카트인 통영은 전국 최초로 실내트랙과 실외트랙이 합쳐진 써킷을 보유하고 있다. 카트도 성인용과 주니어 카트로 분리되어 있어 안전성을 고려했다.
 

카트를 탈 수 없는 4세부터 7세까지 즐길 수 있는 A&B드라이빙 스쿨(with Foart)과 트렘벌린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A&B 시뮬레이터존(with GAMA), 푸드코트, 기프트샵, 편의점, 300평의 2층 테라스, 야간에 운영하는 자연 암벽 스크린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전기카트는 영국 biz kart와 합작한 전기카트가 구비되어 있으며, 써킷 역시 이태리에서 직수입하고 유럽 안전 인증 마크를 보유한 안전 펜스를 사용했다.

에이앤비 더 카트인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카트 체험장으로 구성했다”며 "드라이빙 시뮬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19년에 설립한 에이앤비 더 카트인은 전기카트체험장, 유아용 드라이빙 스쿨, 시뮬레이터 게임존, 야외 암벽 영상 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복합 레저 전문 업체다. 전국 최초 실내외 트랙 복합 통영카트 체험장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규모를 확장하고 뛰어난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카트 개발 및 특허구현을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에이앤비 더 카트인 통영은 8월 22일(토)정식 오픈을 확정하였으며, 지역사회에 빠르게 퍼지고 있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예방하고자 티켓링크를 통한 100% 온라인 예매 고객만 전기카트 탑승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시간당 100여명 제한 입장)또한,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확인할 예정이며, 마스크 미착용 또는 37.5도 이상의 발열고객님은 시설 입장이 제한될 예정이니 고객님의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