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샤넬,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파운데이션 신제품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8-25 10:49

신제품‘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샤넬의 프렌치 뷰티의 정수인 샤넬 레 베쥬 라인에서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유려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와 완벽한 피팅감이 자국없이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며,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몰리언트 오일과 식물성 글리세린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하루 종일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준다. 또한, 실리카 파우더를 함유하여 반짝이는 글로우 메이크업은 12시간동안 지속할 수 있다.

더불어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춰 ‘B컬러(뉴트럴한 피부 톤)’, ‘BD컬러(차분하고 따뜻한 피부 톤)’, ‘BR컬러(산뜻한 장밋빛 피부 톤)’으로 구성된 3가지 톤의 10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샤넬의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은 9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