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 하루 63원 높은 가성비로 와디즈 통해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8-28 09:00

최대 1,200회 사용으로 6개월간 변기 자동 세정 및 살균효과 지속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 (사진제공=트렌드기어)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개인 위생 수칙과 관련 용품 구매가 늘어나는 요즘, 집안 내부에서도 청소 및 환기 중요성이 높아 지고 있다. 하지만 화장실 청소를 귀찮아 하는 사람들과 평소 변기를 청소해도 곰팡이 및 물때가 자주 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트렌드기어(이풍락 대표)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자동으로 살균과 세정이 되는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를 9월 4일 런칭한다고 전했다. 

변기 물을 내릴 때마다 변기 속 세균이 화장실 전체에 튀며 번식하는 것을 막기 위해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는 변기 물을 세정액으로 살균하고, 세정된 변기 물이 튀더라도 세균번식을 막아, 사용기간 동안 변기와 화장실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유지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 세정액 1개로 최대 1,200회 사용 가능하며, 1인 가구의 경우 약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하루에 63원이라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는 더 간단하고, 더 간편하고, 더 경제적인 변기세정제를 생각하며,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부력으로 세정액을 조절하는 용액 공급장치를 개발, 특허 출원하였고 made in korea로 국내 제조 제품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세정액이 일정하게 나와 변기 세정과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농균 항균기능으로 인해 물 때 및 곰팡이 억제에 효과적이다.

트렌드기어 마케팅 담당자 장원준 대리는 "기존 고체형 변기세정제는 찌꺼기로 인해 변기가 막히고 액체형 변기 세정제는 교체 방법이 번거롭고 세정액이 묻는 불편함과 뚜껑을 별도 구매로 추가 비용이 들었다면, 클린 아쿠아 자동변기세정제는 찌꺼기로 인해 변기가 막힐 일도 없고, 뚜껑 교체가 필요 없는 일체형이라 교체가 간단하고 손에 묻지 않으며 별도 추가비용이 필요 없어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와디즈 이벤트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 (사진제공=트렌드기어)

한편, ‘클린아쿠아 자동 변기세정제’는 9월 14일까지 와디즈 펀딩예정이며, 현재 알림신청자에 한하여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