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폴리텍 16대 학장 조성환 학장 취임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종학기자 송고시간 2020-09-02 09:40

교직원과 소통·협력으로 고객서비스의 질 높이겠다
강릉폴리텍 제16대 조성환 학장취임식 (사진제공=강릉폴리텍)

[아시아뉴스통신=김종학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이하 강릉폴리텍, 지역대학장: 조성환)에 제16대 조성환 학장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강릉폴리텍 학과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 등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조성환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교육훈련국장, 한국폴리텍3대학 산학협력단장, 학생처장, 교무기획처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거쳤다. 특히 교육훈련국장을 역임하며 자질과 능력을 검증받았다.
조성환 학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전 교직원이 소통·협력해 수요자 중심의 고객서비스 제공, 우수기술 기능인력 양성에 힘써 국가기간산업에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조성환 학장은 취임사에서“3년 연속 대학 기관평가 S등급 달성,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 대학 등의 성과를 달성한 강릉폴리텍에 부임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임기 3년 동안 강릉폴리텍 30년 미래의 밑그림을 그리는데 맡은 바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강릉폴리텍은 9월 23일부터 2년제 학위과정 산업잠수과, 발전설비과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교학처 로 문의하면 된다.



g1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