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살리기 유튜브 공모전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11 11:09

대전CKL, ‘로그인 대전’ 참가자 모집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진규,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대전콘텐츠코리아랩(이하 대전CKL)이 9월 25일(금)부터 10월 12일(월)까지 1인 크리에이터 대상 ‘로그인 대전’ 공모전을 개최한다. 

잠재력 있는 1인 크리에이터 발굴과 성공사례 창출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전’의 장점을 전국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출품작은 유튜브 업로드 규격과 대전CKL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올려진 신청양식에 따라 공모해야 하며  수상작은 지역홍보성, 대중성, 스토리텔링 완결성, 차별성, 기술적 완성도 등의 채점기준 및 100명의 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전문가 및 현장 실무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6명의 수상자들에게는 총 14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상패를 받게 된다.  

대전CKL 관계자는 “공모 주제에 대한 충실성과 의미 전달력이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 것 같다”며 “수상자에게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CK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