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6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TS트릴리온, 추석 맞아 ‘골드플러스TS샴푸’ 롯데홈쇼핑 특별 생방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14 09: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국민샴푸’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롯데홈쇼핑에서 14일(월) 오후 6시 40분부터 추석맞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약 1시간 정도 진행할 예정이며 오직 방송 중에만 ‘TS샴푸’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를 정품(500g)으로만 최대 8개로 구성된 더블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전 구성 브랜드 기프트 박스 포장으로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샴푸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박스에 제품을 담아 제공해 추석 선물로 특별함을 전달하고 싶은 고객에게 더욱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의 최신 역작이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기존 TS샴푸의 강점에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을 윤기 있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과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26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하여 예민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와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한 해 동안 ‘TS샴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님들께 특별한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TS샴푸’만의 프리미엄 포장으로 별도의 선물 포장을 하지 않아도 되어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로 입소문 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