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권영찬닷컴 KT여의도웨딩컨벤션홀과 오는 10월 말부터 ‘CEO아카데미와 기업 임직원 대상 강연’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9-15 08:17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 CEO아카데미 진행(사진출처=KT여의도컨벤션웨딩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지난주까지 도심권 코로나19 2.5단계 거리두기에서 이번 주 완화가 되면서 소상공인들과 서비스업 종사자들은 그나마 숨통이 트였다. 기업들도 이번 주부터는 코로나19가 어느 정도 잡히기를 바라면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내수경제가 살아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기업들은 코로나19 격상된 거리두기가 이번 주 완화가 되면서 오는 10월말 코로나19가 일정 부분 잡히기를 바라며 추석 연휴가 지나고 다양한 행사들을 오는 10월부터 준비하고 있다. 기업들은 신제품 론칭 세미나나 기업 창립 기념일 행사 등 매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KT여의도웨딩컨벤션홀은 최근 권영찬닷컴과 손을 잡고 중견기업과 중소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강연과 함께 CEO 아카데미와 연계하면서 주중에는 다양한 강연과 기업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지난 2~5월 결혼식을 10~12월 사이로 연기한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홀의 프로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홀도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홀에서 새로운 개그맨 부부인 홍가람과 여윤정 커플은 오는 9월 26일 오후 6시 웨딩마치를 울린다. 당초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한차례 연기했다가 이날 화촉을 밝힌다.
 
여윤정은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홍가람은 MBC 15기 공채 개그맨이다. 지난해 10월 한 축제에서 이성으로서 호감이 싹터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축가는 지난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한 차수경, 2004년 ‘란’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한 전초아, V.O.S 박지헌이 연이어 노래로 이들 커플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는다.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홀은 이렇게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2020년 12월까지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먼저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혼잡하지 않는 늦은 오후시간이나 잔여 타임이 있는 시간대라면 도전해볼만한다. 잔여 타임을 선택하게 되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이 된다.
 
이와 함께 ‘2020~2021년 일요일 예식 챤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토요일 예식을 선호하기에 일요일 예식은 어느 정도 여유가 있다. 그렇기에 일요일 예식을 원한다면 다양한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수 있다.
 
마지막으로 KT여의도웨딩컨벤션홀은 ‘2021년 1월과 2월 조기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1년 결혼식을 조기 예약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2021년 1월과 2월 예식을 준비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확인할수 있다.
 
예비부부뿐 아니라 하객들까지도 만족을 시켜야 하는 결혼식은 가성비뿐 아니라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특히 교통편과 주차시설, 연회홀 음식수준, 기타 편의시설, 내부 인테리어 등 고려해야할 부분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에,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합리적인 예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단독웨딩홀로 이루어져 있는 여의도웨딩컨벤션은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더해주면서 신랑신부에게 특별한 공간연출로 새로운 출발에 대한 꿈과 환상을 실현시켜주는 나만의 맞춤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최첨단 음향시설과 최고급 조명 그리고 높은 층고의 웅장함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여의도웨딩홀은 전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미되어 젊은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대종상영화제 개막 인터뷰와 함께 다양한 가수들의 신속 발매를 하는 콘서트 장으로도 활용이 되고 있다. KT여의도웨딩컨벤션홀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예식을 진행하기 위해서 전문 방역업체의 전공간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 공용구간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최첨단 비접촉 체온계로 입장 전 발열체크를 진행하며 식음료 서비스 요원 및 전 스템이 마스크작용을 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예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KT여의도웨딩컨벤션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은 1대1 전화 상담이나 방문상담을 통해서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