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헤어트리트먼트 구매시 헤어에센스 증정, 아론샵 기프트데이 이벤트 단 하루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15 14:11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9월 16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7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미용실추천 트리트먼트로 알려진 헤어트리트먼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20,000원에 해당하는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 100ml제품을 무료로 제공받는 이벤트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극손상모 복구를 위한 미용실추천 제품으로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의 조합으로 모발관리에 관심이 있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벤트 상품인 헤어트리트먼트는 각종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공급돼 광택과 윤기를 제공하며, 각종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 개선으로 헤어디자이너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이다.

무료로 제공받는 헤어에센스는 천연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보습력과 광택, 코팅력을 부여해주며, 자외선 및 열로 인한 모발손상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며,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와 각종 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과 새치염색약 등 각종 염색 시술 제품과 고데기, 헤어드라이기를 포함한 이미용 전자제품까지 제공해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일 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 탈모완화샴푸 1+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